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유치원/짠테크 : 티끌모아 태산

도미노피자 할인의 모든 것 : 도미노피자 라지 1만원에 먹기 (feat. 40% 할인 + 모두의 쇼핑 카드)

안녕하세요, 추천 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프로다이어터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단호박, 닭가슴살과 같은 다이어트 식품도 정말 좋아하지만, 짜고 달고 자극적인 음식 대표적인 돼지푸드 "피자, 햄버거, 치킨"도 너무 좋아해요.

 

보통은 피자보다는 치킨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배달 음식으로 피자를 잘 시켜먹진 않는데, 이번에 모두의쇼핑 카드 혜택을 이용해서 도미노피자 라지 한판을 단돈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어서!! 오랫만에 도미노 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도미노피자 맛있는 건 다 아실테니, 도미노피자에 대한 후기 보다는 도미노피자를 저렴하게 먹는 방법! 일명 도미노피자 할인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제가 어떻게 도미노피자를 라지를 1만원에 먹을 수 있었는지 소개해드리고, 새로운 6월을 맞이하여 6월 kt 더블할인으로 50%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 그 외에도 도미노 피자를 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 도미노 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L사이즈 1만원에 먹기 (feat. 40%웰컴백 쿠폰 +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카드)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half&half 라지(L)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1년 넘게 이용을 안했더니, 휴면처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휴면해제를 처리하고 나니 방문포장 40%할인 쿠폰이 발급 됐습니다. 33,900원이던 피자가 20,340원으로 40%할인 됐습니다. 포장요청시간에 해당 매장을 방문해서 현장에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7월말까지 부스터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카드"로 결제해서 결제금액은 20,340원이지만 1만 하나머니를 적립받게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10,340원으로 도미노피자 라이즈사이즈 한판을 먹게 된 셈이죠 :)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및 부스터혜택(~7월31일까지)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livecurating.tistory.com/21

 

신용카드 추천 : 하나카드 - 모두의 쇼핑 카드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신한 딥에코 카드에 이어서 두번째 신용카드 추천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신한 딥에코 카드를 애용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온라인쇼핑캐쉬백 혜택�

livecurating.tistory.com

부스터 2. 점심값 50% 적립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2시)에 요식업종에서 결제 시 50% 적립
-월 한도 1만 하나머니 / 오프라인 결제에 한함

모두의 쇼핑 카드로 50% 하나머니 적립(최대 1만원)을 받기 위해서는 도미노피자 주문시에 꼭 "현장카드 결제"를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미리 결제로 카드결제를 하게 되면 가맹점 자체가 결제대행사로 찍히게 되거든요.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결제를 하면 가맹점이 "도미노피자마포점"으로 찍히면서 업종이 패스트푸드점 으로 확인되는 걸 알수 있습니다. 

 

 

요식업종이 광범위한 부분이라, 어디까지 포함되는 지 궁금하시죠?  아래 분류에 해당되면 요식업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식업종

2301 일반가맹점 
2303 중식전문점 
2303 일식전문점 
2305 서양식전문점 
2307 패스트푸드점 
2309 치킨전문점 
2310 식음표(기타) 
2401 기타음식점 
2402 뷔페, 출장연회  

※ 한식일 경우에는 일반가맹점, 기타음식점 중 하나도 찍힐 경우 해당

 

[모두의 쇼핑카드 삼성페이로 오프라인에서 결제 시 유의사항]

 

모두의쇼핑카드를 오프라인에서 삼성페이로 결제 시 오류가 난다는 분들이 종종 있더라구요. 삼성페이 자체 앱이 아니라, 하나카드 1Q 원큐페이앱을 실행하면, 하단에 samsung pay 1Q 삼성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삼성페이를 실행시켜서 결제하시면 문제없이 결제될거에요 :)

 

 

 

 

 

#2. 도미노피자 할인 총정리

도미노피자는 정가를 그대로 주고 먹으면 바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습니다.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있지만, 상시 할인 혜택도 다양합니다. 생활밀착 큐레이팅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가 정리해드릴게요!

 

 

 

1. 온라인 회원대상 할인 혜택 : 방문포장 40% 할인 쿠폰
가입 시 E-mail과 SMS 수신동의 또는 기존정보 업데이트 시, 방문포장 40% 할인쿠폰 제공(분기(6개월) 1회에 한함)

※ 휴면 해제시에도 웰컴백 방문포장 40%할인 쿠폰 제공됩니다.

 

2. 매주 화요일 : <화끈한 화요일> 방문포장 피자 40% 할인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주문에 한해 가능(단, 일부 매장에 한해 오프라인도 가능)
- 온라인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
- 화요일에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에 한해 40% 할인
- 피자 (M,L) 적용 가능(투토핑피자, 사이드디시, 음료, 추가토핑 등 할인 제외)
-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 할인 불가 (단, 사이드디시 반값과는 가능)
- 공휴일 및 특수일 이용 불가 (대체 휴일 포함)

 

3. 온라인&오프라인 방문포장 상시 30% 할인

매장마다 상이하긴 하지만, 대부분의 매장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방문포장 주문시 상시 30%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마다 상이하다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매장들이 온라인/오프라인 방문포장 30%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 모든 프리미엄 피자 배달 25%, 포장 25% 할인 (~6/2)

프리미엄 피자에 한해 6월 2일까지 배달 25%,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프리미엄 피자 : 토핑 탑텐, 30 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미트 미트 미트, 문어밤 슈림프,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베스트 콰트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직화 스테이크

※ 프리미엄 피자로 구성한 하프&하프도 해당됩니다. 

 

 

 

#3. KT멤버십 6월 더블할인 : 도미노피자 L + 코카콜라 1.25L 주문시 방문포장 50%할인

상시할인 혜택도 좋지만, 특별 프로모션도 놓칠 수 없죠!

KT멤버십 6월의 더블할인은 도미노피자가 주인공입니다. 도미노피자 L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 주문시 방문포장이 50%할인됩니다. 

 

 

 

자, 그럼 제가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사이즈로 kt더블할인을 적용해볼까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를 담으면 35,900원이 나오는데, KT더블할인을 적용하면 17,950원이 됩니다. 

 

단, 이 kt 멤버십 더블할인 50%할인은 현장결제는 적용되지 않고, 홈페이지나 앱에서 미리결제를 해야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하나카드 모두의쇼핑카드 1만 하나머니 적립 부스터 혜택은 적용이 불가능하겠죠.

 

 

#4. 도미노 피자 신메뉴 :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6월 3일 출시

 

6월3일에 신메뉴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가 새로 출시 예정입니다. 칠리크랩과 통새우, 오징어까지 해산물이 몽땅 올라간 피자라고 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신메뉴가 출시되면 신메뉴 혜택도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도미노피자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화요일 방문포장 40% 또는 신규가입(또는 휴먼해제)시 제공되는 방문포장 40%할인 쿠폰 + 모두의 쇼핑카드 현장 결제: 1만원으로 라지사이즈 주문 가능

 

2. 모두의쇼핑 카드는 없지만, 휴대폰 KT 이용자라면, 6월 KT 더블할인 멤버십 혜택으로 라지사이즈+1.25 콜라 방문포장 50% 할인 : 17,000원대

 

 

오늘은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방법과, 각종 할인 혜택에 대해서 총 정리해봤습니다.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먹으면 더 꿀맛인거 아시죠? 여러분의 할인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이였길 바랍니다 :)

 

뿅!

생큐베리머치 드림